[맛집] 강남역 맛집, 맛있는 스테이크 무한리필 - 스테이크홀릭♥ 달달한오후


 강남역 스테이크 무한리필 맛집 스테이크 홀릭♥
무한리필 식당만 찾아다니는 내가
 개인적으로 제~일 좋아하는 대박 완소 맛집!






 위치가 살~짝 뒷골목(?)에 위치해 있고 간판도 크지 않아서..
 처음 찾아가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다.
강남역 11번 출구 롯데시네마 뒤에 있는 골목으로 들어가면
열봉찜닭 바로 옆의 검정색 간판 :)






사진이 흔들렸지만 ㅜ
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다.





간판은 요렇게.
3가지 스테이크와 볶음밥, 샐러드 등의 사이드메뉴를
280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♥





실내 전경.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:)




 깔끔한 테이블 세팅.
테이블마다 물잔과 포크, 나이프, 스푼이 가지런히 놓여 있다.



테이블 한쪽에는 냅킨과 소금, 후추.
스테이크에 소금이랑 후추만 뿌려 먹어도 은근히 맛있다 :)





스테이크 무한히필.
3가지 스테이크가 차례대로 나오고,
원하는 스테이크를 리필해 먹을 수 있다.
볶음밥과 샐러드 등의 사이드 메뉴도 무한리필로 :)




영업시간.
오픈시간이 늦은 편이고, 일요일에는 4시가 되야 오픈이니
영업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야할 것 같다.
난 거의 매번 디너로 가서 패스 :)




코스의 첫 번째 요리로 나온 스프.
스프는 그냥 묽은 인스턴트 크림스프 맛.
후추 살살 뿌려 가볍게 먹기 좋다.
코스에 같이 나오는 볶음밥과 샐러드도 완전 맛있다 :)
새우가 들어있는 볶음밥도 고소하니 맛있고,
난 풀(..)을 안 먹어서 모르겠지만 친구 말로는
샐러드도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서 먹기 좋다고.
볶음밥도 꼭 리필해서 먹는다♥



 

첫 번째로 나온 로스트 스테이크~
딱 티피컬한 스테이크 맛이다.
나는 웰던으로 먹었는데, 많이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다 :)




사이드디쉬로 나오는 버섯이 진짜 별미♥
독특한 소스랑 버섯이 너무 잘 어울린다.
요것도 리필 가능 :)




두 번째 스테이크. 설로인 스테이크였던 듯.
요 스테이크는 조금 질겼다ㅜ
웰던으로 먹어서 더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..
평소에는 질긴 거 모르고 맛있게 먹었는데
어제는 고기가 질겨서ㅜ 좀 남겼다.
그날그날 들어오는 고기의 질이 조금 다른 듯.




세번째 스테이크인 갈비살 스테이크♥
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 :)
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불맛이 확..
항상 리필은 갈비살 스테이크로!




조그맣게 내 사진 :)
갤3의 카메라 화질을 테스트하는 중.


스테이크 홀릭은 다른 곳에 비해
저렴한 가격(28000원)으로 무한리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,
사이드메뉴도 맛있어서 내가 너~무 좋아하는 맛집♥
그리고 사람이 완전 많은 편은 아니라서
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.

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고기 퀼리티를 기대하고 가면
당연히 실망스럽겠지만,
그래도 이 가격에 정~말 만족스럽게 멋을 수 있는
맛있는 고기들은 무한리필로 주시는 곳 :)
내 다이어트의 최고 적이지만 ㅜ
또 가고 싶다........



* 사진은 모두 nx1000으로 촬영 :)













덧글

  • 나그네79 2012/12/01 15:35 # 삭제 답글

    ㅎㅎ제리님 글 잘봤으요~
댓글 입력 영역